❶ 전형 생성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전형 관리'에서는 서류 접수 이후 공고별 필요한 전형(서류평가, 인·적성검사, 면접, 과제 등)들을 생성하여 한 페이지에서 관리 ·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형 관리] 탭에서 [채용공고 목록]을 선택하여 공고별 전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➋ 공고를 등록하면 기본적으로 서류 전형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우측 상단 [전형 단계 추가] 버튼을 통해 각 목적에 맞는 전형을 생성합니다. (ex. 서류전형, 면접전형 등)

➌ 우측 [기본정보] 버튼을 통해 해당 전형의 세부 정보를 세팅합니다.

항목
내용

전형명

진행하고자 하는 전형 이름을 입력합니다. * 기입하시는 전형명은 지원자에게도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전형 시작일

전형의 평가가 시작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전형 종료일

전형의 평가가 종료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결과발표 예정일

서류 전형의 평가 결과가 발표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평가 결과 코드 설정

평가결과를 구분할 수 있는 항목을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합격, 불합격을 설정하시고, 평가 상황에 따라

예비합격과 미참석 여부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합격/불합격 기본값 설정

합/불합의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기본값으로 합격 기본 코드는 합격, 불합격 기본 코드는

불합격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평가 상황에 따라 기본값은 달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ex. 불합격자들을 예비 합격으로 두고 한번 더 평가하시는 경우 → 합격 기본 코드-합격, 불합격 기본 코드-예비합격)

마이페이지 노출값 설정

마이페이지에는 지원자의 전형 진행 상황 및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설정값을 통해 노출 여부를 결정합니다.


외부연동 (적성검사 결과 등)추가자료 (증빙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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