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인터HR 연동
📌[관리자 사이트] → [연동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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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인터HR 계약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로 문의 바랍니다.)
❶ 관리자 사이트 → 연동 관리 → 뷰인터HR 메뉴에 접속합니다.
❷ 토글을 사용 중으로 변경하고, 뷰인터HR에서 전달받은 인증 key를 입력합니다.
❶ [채용 전형 관리] → [전형관리] 페이지에서 '전형 단계 추가' 버튼을 눌러 뷰인터HR 연동 전형을 추가합니다.
❷ '기본 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등록합니다.
[면접 일정]
'사전 환경점검 일정'은 '응시 일정'보다 빠르거나, 동일해야 합니다.
면접 일정은 현재 시간 기준 1시간 이후부터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사전 환경점검 시작일' 전까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유형 제외)
[프로젝트 유형]
뷰인터HR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유형은 등록 후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프로젝트 삭제 후 재등록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유형별 구성]
✅소프트 스킬: 공통질문, 직무질문
✅BEI역량: 공통질문, BEI질문
❶ '직무통계 관리' → '비교 집단 등록' 화면에서 채용 중인 직군/직무를 뷰인터HR 비교집단과 매칭합니다.
뷰인터HR 비교 집단은?
뷰인터HR은 를 기준으로 응시자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채용 중인 직무를 뷰인터HR 비교 집단에 매칭하시면, 뷰인터HR 전체 응시자 기준 우리 회사의 지원자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군/직무명이 20자 이상인 경우 뷰인터HR 연동 시 직무명이 일부 잘릴 수 있습니다.
❷ '평가 대상' → '대상자 등록' 화면에서 평가 대상자를 등록합니다.
등록하신 지원자는 '평가 대상자' 화면에서 응시코드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평가 대상자 추가
- '대상자 등록' →'개별 등록' 버튼을 눌러 평가 대상자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b. 평가 대상자 삭제
- '평가 대상자' 화면에서 응시자를 체크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❸ '질문등록' → '질문 등록' 화면에서 질문을 등록합니다.
답변 시간은 1분 ~ 1분 30초를 권장합니다. 해당 범위에 벗어나면 분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질문 유형은 기본 정보에서 체크하신 상품 유형에 따라 다르게 노출됩니다.
(BEI역량 이용 시) BEI질문은 필수 등록 값입니다.
[공통질문/ BEI질문/ 직무질문]
✅ 공통질문: 전체 지원자에게 공통으로 출제되는 질문입니다.
✅ BEI질문: 1개의 역량에 대해 상황질문(S), 행동질문(A), 결과질문(R)이 세트로 출제됩니다.
✅ 직무질문: 각 직무에 따라 고정 질문과 랜덤 질문이 출제됩니다.
❹ 지원자별 출제질문은 '질문 등록' → '질문 조회' →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출제 순서: 공통질문 → BEI역량 질문세트 → 직무질문
❺ 면접 세팅이 모두 완료되면 '전형 안내/발표' → '발송 등록' → '전형 안내' 에서 지원자에게 응시 안내문을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주의
발송 등록 후 프로젝트를 수정하실 경우, 수정된 내용이 예약 발송 메일에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예약 취소 후 재등록 하시길 바랍니다.
❻ '면접 결과' → '면접 결과 조회' 화면에서 면접 진행 현황과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접 결과에 대한 데이터 분석은 응시 마감일 이후 진행되며, 데이터 분석은 최소 5분~최대 1시간 소요됩니다. (응시 인원에 따라 상이)
면접 일정 종료 시점에 아직 '응시중'인 지원자가 있는 경우 2시간 뒤 일괄적으로 통계 분석이 진행됩니다.
❼ 지원자 별 결과PDF와 면접 영상은 '면접 결과 조회' 화면 내 우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 PDF는 지원자별 지원서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시자에게는 결과 PDF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문의 연락처]
🤝 뷰인터HR 계약 문의: sales@genesislab.ai 이메일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 커리어링크 시스템 오류 문의: 내 우측 하단 ‘채널톡’을 이용 바랍니다.
🎁 뷰인터HR 상품 문의: 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