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관리
📌[채용 공고 관리] -> [직무 관리]
Last updated
📌[채용 공고 관리] -> [직무 관리]
Last updated
[최상위 직무] : 본부와 같이 하위 직무가 묶이는 부서의 개념 (ex. 마케팅(AE), Business, Product)
[하위 직무] : 상위 직무 안에 들어갈 하위 직무 (ex. HR마케팅(AE) 경력, HR마케팅(AE) 신입, HR마케팅(AE), HR마케팅(AE) 인턴, Ads Account Manager, Product Manager(PM))
➊ [최상위 직무 생성] 을 클릭하여 직무명과 직무 내용을 작성합니다. 최상위 직무 항목은 회사의 상황에 따라 계열사나 부문, 부서명 등으로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➋ 생성한 최상위 직무명을 클릭한 후, [하위 직무 생성] 을 클릭하여 하위 직무를 작성합니다.
➌ 직무의 구조는 2depth 이상으로 계속 생성이 가능합니다. 직무 수정이 필요한 경우, 우측 [직무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이 가능합니다.
TIP💡
회사의 주요 조직 구성과 일치하게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무 삭제]는 적용되어 있는 공고와 지원서가 없고, 하위 직무가 없을 때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