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서 양식 관리
📌[채용공고 관리] → [지원서 양식 관리]
➊ [신규 지원서 생성]을 클릭합니다.

➋ 지원서 양식은 크게 아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원서 양식은 총 23개의 항목과 약 144개의 필드를 제공합니다. 각 필드는 순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필수 제출 ON/OFF 토글이 없는 항목(대학 정보, 경력 사항, 경험 사항 등)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하고 싶으신 경우, 우측 세부 설정화면의 '최소 등록 개수'를 1개로 조정하시면, 지원자는 지원서 제출 시 해당항목을 최소 1개 이상 제출하여야 하여, 필수로 제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➌ 각 필드값의 제목, 안내 문구, 필수응답 설정, 평가자 공개 설정, 출력 설정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되는 지원서항목은 실시간으로 보여지며, Basic/Retro 모드와 지원자에게 노출되는 화면이 확인 가능합니다.
➍ 만들어진 지원서는 공고에 적용 후, 지원자가 지원서 작성 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공고 적용 전, 생성한 지원서 양식을 다시 한 번 검토 부탁 드립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