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자료 (증빙서류 등)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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➊ [전형 단계 추가]에서 [추가자료 (증빙서류 등)]을 클릭합니다.
➋ [전형명], [전형 시작일], [전형 종료일]을 입력합니다. 전형 시작일과 종료일은 지원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➌ [제출대상]에서 [대상자 등록]을 클릭하여, [전형 목록], [전형 결과]를 등록합니다.
➍ [추가 자료]에서 [자료 구성]을 클릭하여, 추가 자료 정보를 세팅합니다.
➎ 세팅한 일정에 맞추어 지원자는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안내를 확인하고, 파일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➏ [추가 자료]에서 [제출 현황]을 클릭하여 지원자의 추가 자료 제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➐ 지원자의 지원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원서 하단 [추가 자료 제출] 항목에서 제출 자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