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자료 (증빙서류 등)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➊ [전형 추가]에서 [추가자료 제출 (증빙서류 등)]을 클릭합니다.

➋ [전형명], [전형 시작일], [전형 종료일]을 입력합니다. 전형 시작일과 종료일은 지원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➌ [평가 대상]에서 [대상자 등록]을 클릭하여, [전형 목록], [전형 결과]를 선택 후 저장합니다.

➍ [추가 자료]에서 [자료 구성]을 클릭하여, 받고자하는 항목을 구성합니다.



추가 자료 전형으로 받을 수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첨부파일 : 다양한 형식의 증빙자료를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서술형 : 장문의 텍스트 답변을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단답형 : 간단한 텍스트 답변을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드롭다운 : 여러 항목 중 하나의 답변을 선택받을 수 있습니다. · 날짜선택 : 특정 날짜를 답변으로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기간선택 : 특정 기간을 답변으로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URL : https:// 로 시작하는 링크를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 전자서명 : 지원자가 직접 서명을 입력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카드형 : 자격증, 경력사항과 같이 같은 유형의 정보를 여러 건 제출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카드형’에서는 ‘입력된 값을 카드 제목으로 저장’이 가능하여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카드의 제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➎ 세팅한 일정에 맞추어 지원자는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안내를 확인하고, 파일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➏ [추가 자료]에서 [제출 현황]을 클릭하여 지원자의 추가 자료 제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➐ 지원자의 지원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원서 하단 [추가 자료 제출] 항목에서 제출 자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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