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자료 (증빙서류 등)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첨부파일, url, 일정, 서명 등의 추가자료 제출을 별도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형 관리 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항목을 세팅하고, 제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형 추가]에서 [추가자료 제출 (증빙서류 등)]을 클릭합니다.

[전형명], [전형 시작일], [전형 종료일]을 입력합니다. 전형 시작일과 종료일은 지원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평가 대상]에서 [대상자 등록]을 클릭하여, [전형 목록], [전형 결과]를 선택 후 저장합니다.

평가 대상자 등록 - [개별 등록]시, 특정 인원을 선택하여 평가대상에 추가가 가능합니다.

[추가 자료]에서 [자료 구성]을 클릭하여, 받고자하는 항목을 구성합니다.

특히, ‘카드형’에서는 ‘입력된 값을 카드 제목으로 저장’이 가능하여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카드의 제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➎ 세팅한 일정에 맞추어 지원자는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안내를 확인하고, 파일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자료]에서 [제출 현황]을 클릭하여 지원자의 추가 자료 제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➐ 지원자의 지원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지원서 하단 [추가 자료 제출] 항목에서 제출 자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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