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괄 합격등록 (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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➊ [전형 결과]의 [결과 등록 및 확인]을 클릭하세요.
➋ [결과 등록 및 확인] 팝업의 [결과 등록 양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엑셀 양식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➌ 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 내의 결과 타입을 확인합니다.
엑셀 상단의 주의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각 지원자의 합격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점수(평균), 순위, 결과사유는 관리자 페이지에 노출되지는 않으나 데이터에 기록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셀은 모두 삭제처리 해주세요. 삭제가 되지 않으면 결과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영역은 데이터 확인을 위한 지원자 정보입니다. (수정 해도 시스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종 평가 결과는 평가 결과 코드 중, 반드시 1개를 선택하여 입력 바랍니다. (이외의 평가 코드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평가 결과 코드]는 각 전형의 기본 정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➍ 최종평가 결과 행에 평가 결과 코드(합격/불합격)를 기입한 후 저장해 주세요.
➎ [평가 결과 엑셀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한 엑셀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➏ 엑셀 파일의 결과가 잘 반영되었는지 확인 후, [전형 결과 확정] 버튼을 클릭하여 결과를 최종 등록합니다.
➐ [전형 결과]에서 반영된 전형 결과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