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괄 합격등록 (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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➊ [전형 결과] 섹션의 [결과 등록] 을 클릭하세요.
➋ [결과 등록] 칸의 [전체 대상자 평가 결과 양식] 을 클릭하여 엑셀 양식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➌ 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 내의 결과 타입을 확인합니다.
엑셀 상단의 주의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각 지원자의 합격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사용하지 않는 셀은 모두 삭제처리 해주세요. 삭제가 되지 않으면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영역은 데이터 확인을 위한 지원자 정보입니다.(수정 해도 시스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재 전형에서 사용 체크된 결과 타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타입 이외의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결과 타입]은 각 전형 정보에서 세팅한 기본값입니다.
➍ 최종평가 결과 행에 [결과 타입]에 따른 합격/불합격 결과를 기입한 후 저장해 주세요.
➎ [평가 결과 엑셀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한 엑셀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➏ 엑셀 파일의 결과가 잘 반영되었는지 확인 후, [전형 결과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결과를 최종 등록합니다.
➐ 최종 반영된 결과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