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전형 등록하기 (추가자료)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사진, PDF 등의 추가자료 제출을 별도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전형에서 제출받을 추가 자료 항목을 세팅하고, 제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평가전형 등록하기

➊ 평가전형을 생성하고자 하는 지원자 카드를 클릭합니다.

➋ 좌측상단의 [전형등록] 버튼을 클릭해 각 목적에 맞는 평가전형을 생성합니다.

[전형 등록] 과 관련된 세부 정보를 세팅합니다.

항목
내용

전형명

진행하고자 하는 전형 이름을 입력합니다. * 기입하시는 전형명은 지원자에게도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전형 시작일

전형의 평가가 시작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전형 종료일

전형의 평가가 종료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대상자

평가대상 지원자를 입력합니다. 칸반보드에서 선택하지 않은 지원자를 개별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노출값 설정

마이페이지에는 지원자의 전형 진행 상황 및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설정값을 통해 노출 여부를 결정합니다.

[자료구성]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자료 정보를 세팅합니다.

설정 가능한 추가자료 유형

  • 파일첨부 : 지원자가 직접 첨부파일을 업로드하는 유형

  • 서술형 : 지원자가 직접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서술형 문항을 제공하는 유형

  • 날짜 선택 : 지원자에게 달력을 노출하여 일정을 응답으로 제출받는 유형

  • URL : 지원자의 포트폴리오나 웹사이트 등의 URL을 제출받는 유형

➎ 세팅한 일정에 맞추어 지원자는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안내를 확인하고, 파일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➏ 칸반보드 내 [전형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추가 자료] [제출 현황] 을 클릭하여 지원자의 추가 자료 제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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