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전형 등록하기 (추가자료)
📌[채용 전형 관리] → [전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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➊ 평가전형을 생성하고자 하는 지원자 카드를 클릭합니다.
➋ 좌측상단의 [전형등록] 버튼을 클릭해 각 목적에 맞는 평가전형을 생성합니다.
➌ [전형 등록] 과 관련된 세부 정보를 세팅합니다.
전형명
진행하고자 하는 전형 이름을 입력합니다. * 기입하시는 전형명은 지원자에게도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전형 시작일
전형의 평가가 시작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전형 종료일
전형의 평가가 종료되는 일정을 입력합니다.
대상자
평가대상 지원자를 입력합니다. 칸반보드에서 선택하지 않은 지원자를 개별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노출값 설정
마이페이지에는 지원자의 전형 진행 상황 및 결과가 발표됩니다.
이 설정값을 통해 노출 여부를 결정합니다.
➍ [자료구성] 버튼을 클릭하여, 추가 자료 정보를 세팅합니다.
➎ 세팅한 일정에 맞추어 지원자는 [마이페이지]에서 추가 자료 안내를 확인하고, 파일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➏ 칸반보드 내 [전형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➐ [추가 자료] 의 [제출 현황] 을 클릭하여 지원자의 추가 자료 제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